2020.09.22 (화)

기상청 제공
손목터널증후군? 나의 손목 밸런스를 찾아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과학

손목터널증후군? 나의 손목 밸런스를 찾아서!



손목터널증후군?! 나의 손목 밸런스를 찾아서!

손목터널증후군?! 나의 손목 밸런스를 찾아서!

손목터널증후군?! 나의 손목 밸런스를 찾아서!

손목터널증후군?! 나의 손목 밸런스를 찾아서!

손목터널증후군?! 나의 손목 밸런스를 찾아서!

소중한 나의 손목! 휴식시간!
손목에 힘을 풀어주세요!
STEP 1. 손목을 뒤로 젖히고 손가락을 느슨하게 펴줍니다.
STEP 2. 손목을 반듯하게 핀 후 손가락을 이완시켜 줍니다.

고생했어 손목아..가볍게 말아주세요!
STEP 1. 주먹을 꼭 쥐어줍니다.
STEP 2. 주먹을 쥐고 손목을 최대한 구부려 다섯을 세줍니다!
동작은 천천히 진행합니다.

손목터널증후군 예방!
가장 중요한 건 휴식입니다.
STEP 1. 팔목과 손가락을 느슨히 펴고 다섯 세기!
STEP 2. 양팔을 옆으로 펴고 5초간 흔들어줍니다.
어때요? 참 쉽죠?

정신건강도 자가진단이 필요해요!
공무원 마음건강센터(http://www.maumtalk.kr)에서 마음검진 받아보세요!


[자료제공 :(www.korea.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